갤러리

[2018] 나모리 이영용의 젬베&드럼써클_10.6,7(토,일) 리듬&플레이존
관리자 | 2018-10-19 11:39:55 | 105











소리 쑥쑥, 배움 쑥쑥, 즐거움 쑥쑥!

전주세계소리축제에는 무료로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한가득!
2018년 소리배움터에서는 강령탈춤, 젬베, 가야금, 카혼, 탄소전자해금을 경험할 수 있다.
악기 배우기와 동시에 내가 직접 아티스트가 되어서 함께 공연할 수 있는 기회, 짜릿한 무대경험과 체험의 경험을 동시에 접할 수 있다.
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접수 할 수 있으며, 공석 발생 시 현장 참여 가능하다.

8세이상, 체험인원 회당 30명(단체참여 별도 문의 063-232-8398)


나모리 이영용의 젬베&드럼써클

서아프리카 만뎅문화권의 대표악기 젬베는 아프리카에서 축하연이나 제식에서 사용하던 큰성배 모양의 북. 젬베 서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나모리 이영용은 한국의 젬베 연주 1세대로 어린이에게 좋은 음악 치료법을 조사하던 중 드럼 서클과 젬베를 알게 되었다. 전문적인 연주를 위해 아프리카 출신 젬베 연주자를 섭외하거나 직접 해외에서 교육을 받은 후 한국에 드럼서클과 젬베 연주를 보급하고 있다.
아프리카의 리듬, 바디 퍼커션, 음악소통 놀이를 남녀노소 구분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, 젬베 고유의 시원한 음색과 리듬을 통해 서아프리카의 이색적인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시간이다.

기타 사항 및 유의사항
- 우천 혹은 참가자의 연령 등 상황에 따라 체험 프로그램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사용하는 젬베 및 악기는 중요한 소품이므로 함부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.
- 저학년 어린이들은 보호자의 동반참여가 필요합니다.
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