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(공고) 2018전주세계소리축제 부스 및 행사 시설‧집기 임대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
관리자 | 2018-08-08 11:30:30 | 36



()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원회 공고 제 2018-25





2018전주세계소리축제

부스 및 행사 시설‧집기 임대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

- 협상에 의한 계약 -

 
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 제13의 규정에 의거 2018전주세계소리축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공연장 하드웨어 임대 및 운영 용역 주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.

 

. 입찰건명 :2018전주세계소리축제부스 및 행사 시설‧집기 임대 및 운영 용역

. 용역내용 : 2018전주세계소리축제 개최에 따른 부스 및 행사 시설‧집기 임대 및 운영 일체

. 용역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2018전주세계소리축제 종료 후 철거 시까지

      - 설치(9.27~10.2), 운영(10.3~10.7), 해체‧철수(10.8~10.9)

. 예 산 액 : 금삼천만원(30,000,000, 부가가치세 포함)

      - 입찰참여자는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함

 

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바랍니다~





2018부스,행사시설-입찰공고문.hwp


2018부스,행사시설-과업지시서.hwp


2018부스,행사시설-제안요청서.hwp



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